내일도 칸타빌레 다운로드

칸타빌내일은 만화의 완벽한 연출이 아니었을 지도 모릅니다: 부분과 드라마속의 캐릭터 자체는 다른 사람들이 본 것보다 배우들에 의해 훨씬 다르게 해석되었습니다(또는 JDrama에서 어떻게 해석되었는지). 그렇다고 해서 이 쇼가 실패했다는 뜻은 아닙니다. 어쨌든, 나는 JDrama와 만화보다 훨씬 더이 버전을 좋아했다. 그것은 훨씬 더 현실적인 (그리고 나에게, 적어도) 기억에 남는 빛에 이야기를 그립니다. 많은 댓글이 치아키/유진과 노담/내일의 묘사에 관심을 보였지만, 배우들이 이 캐릭터에 레이어를 더 추가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. Jdrama는 지나치게 코미디와 여러 번 심각하게 받아 들이기 어려웠습니다. 그러나 이 드라마를 좀 더 사실적으로 만들고, 캐릭터를 더 사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은 이 드라마를 비판해야 할 것이 아닙니다. 그것은 자신의 별도의 개체이며, 그 중심에 당신의 두려움을 정복하고 도전에 직면에 대한 아름다운 이야기. 나는 시청률 하락에 실망했다 :이 쇼는 내 눈에 놀랐다. 그러나 시청률이 하락한 이유를 이해하며, 드라마가 합당한지 아닌지에 대한 완전한 지표로 평가하고 싶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본 많은 가혹하고 비판적인 리뷰는 완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. 드라마의 버전은 다를 것입니다.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은 비합리적이고 무의미합니다. 나는 사람이 이전 버전과 얼마나 다른지에 따라 드라마를 판단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– 그것은 실망을 위해 하나를 설정합니다.

다른 버전과 는 별개로 드라마가 무엇인지 감상할 수 있도록 하려면 쇼의 만족과 즐거움에 필요하며 시청하는 내용을 진정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. 내가 누군가가 한 블로그에서 말한 것처럼, “나는 좋은 결말 에피소드를 가지고 드라마를 방지 하는 법이 맹세.” 나는 지금 그녀를 얻을 것 같아요. Hehe. 하지만 모두 나는 내일 Cantabile을 사랑하고 자바 콩이 말한 것처럼, 나는 또한 즐거운 놀라움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당신에게 그 따뜻한 퍼지 감정을 제공하는 이러한 다채로운 감정의 전체입니다. 이것은 훌륭한 타고있다. Recapping에 대한 JB 감사합니다. 지금, 내 월요일과 화요일은 볼 수있는 드라마없이 무엇을 할 것인가? 흠. 현빈의 드라마는 언제 다시 방송될까? 😀 어쨌든, Naeile Cantabile는 올해의 고전적인 즐거움의 한국 드라마 ^.* 오디오 클립 :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(버전 9 이상)는이 오디오 클립을 재생하는 데 필요합니다. 여기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.

또한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. 주원 – 칸타빌 내일 OST의 “이노센테”[ 다운로드] 나는 잉여 공주에 대해 같은 실망을 느꼈다. 그들은 전체 드라마를 방송하거나 모든 것을 보여주지 말아야합니다. 애초에 방송을 선택한 이유가 있었다.

カテゴリー: 未分類